스누피픽
      4월30일 02:30 U23 아시안컵 - 일본U23 vs 이라크U23
      축구  관리자 2024.04.30 14:40
    589865e6419c6de2e25edee975f8b195_1714455340_4091.jpg


    일본

    8강전 카타르를 상대로 여장 승부 끝에 4-2로 승리를 거두고 4강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이번 대회 우승 후보 중 하나입니다. 팀 전력은 J리그에서 대부분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을 뽑았으며 유럽파들 역시 소집했습니다. 골키퍼 코쿠보 레오는 벤피카 소속이며 우치노 타카시, 야마모토 리히토, 후지타 치마, 사토 케인 등 모두 합류에 성공했습니다. 골키퍼를 제외하고는 선수들이 대부분 소속팀에서 경기를 뛰고 있는 선수들입니다. 특히 중앙 미드필더 라인과 양 날개는 최근 좋은 컨디션을 보이는 선수들이 많은데 마치다 젤비아의 히라카와 유, FC 도쿄 마츠키 쿠류, 아라키 료타로가 있고 후치타 치마는 신트트라위던에서 준주전으로 활약하고 있는 선수입니다. 그렇기에 오이와 고의 선수들은 이번 대회에서 좋은 퍼포먼스를 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부분 선수들이 프로에서 활약하고 있기에 자신감이 있을 것 입니다.



    이라크는

    8강전 베트남을 상대로 1-0으로 승리를 거두고 4강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볼을 소유하며 풀어나가는 것을 선호하며 강한 압박을 바탕으로 플레이를 가져갑니다. 팀이 힘이 좋고 사이드에서도 뛰어난 1:1 개인 전술을 보이면서 짜임새가 괜찮은 팀입니다. 거기에 팀은 강한 피지컬을 바탕으로 패널티 박스에서 높은 경쟁력을 보였고, 마무리까지 가져가며 강 팀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일본은 성인 대표팀과 다르게 볼을 소유하고 주도하는 축구를 선호합니다. 힘이 약한 것이 아쉬운 부분이고 그 약점을 노출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상대 라디 셰나이실의 선수들이  힘이 좋고 , 패널티 박스에서 경쟁력이 높은 팀이라 이 경기 이라크가 승리를 거둘 것이라 예상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불법적으로 이용시 제재가 가해질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스누피는 책임이 없습니다.
스누피의 모든 게시물은 회원이 직접 게재한 것이며, 해당 게시물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 또는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Snoop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