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피픽
      7월 9일 18:30 KBO - 키움히어로즈 vs 한화이글스
      야구  관리자 2024.07.09 15:40
    94550fb8ac2440f2acfc2a397209c95f_1720506881_4696.png


    키움

    강한 빠른볼 구위를 통해 상대를 압박한다. 높은볼을 활용해 타이밍을 뺏고 적극적인 승부를 하며 위기를 벗어난다. 한화 타선을 상대로는 낮은 변화구까지 안정적으로 구사하며 더욱 큰 강세를 보여오고 있다. 불펜 투수들이 기복을 보일때가 있으나 조상우를 필두로 집중도를 높이며 후반 변수를 내주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타선의 활약과 함께 리드할 수 있을 것이다.


    김혜성 - 도슨의 활약과 함께 상위 타선의 강세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빠른볼과 함께 바깥쪽 변화구를 활용하는 와이스와 같은 유형에게 경기 초반 고전할 수 있으나 견고한 컨택 능력을 보여주며 중반 이후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김혜성이 낮은볼에 대한 강세를 갖추고 있어 장타를 바탕으로한 변수를 만들 것이다.


    한화

    여전히 불펜 투수들에 대한 안정감이 부족하다. 선발 투수가 6이닝 수준을 버텨주더라도 후반 강세를 보여주지 못한다. 와이스가 강한 구위와 함께 바깥쪽 변화구를 바탕으로 맞춰 잡는 피칭을 하면서도 구위를 활용하고 있지만 스트라이크존 근처에서 적극적인 승부를 가져가는 탓에 상대가 공략점을 찾아가는 모습도 보인다. 리드하지 못한채 후반으로 간다면 변수를 만들어내기 어렵다.


    그렇지 않아도 장타를 통해 변수를 만들지 못하고 있는데 노시환까지 빠졌다. 페라자, 안치홍, 채은성으로 이어지는 주축 라인이 꾸준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면 기대할 수 있겠지만 채은성이 타격감을 회복하지 못하며 고전하고 있기 때문에 후라도의 구위를 공략하기 어려울 것이다. 페라자가 적극적인 타격을 통해 출루를 이어갈 수 있어도 이를 활용하지 못하며 리드하기 어려울 것이다.



    키움이 후라도의 활약을 바탕으로 전반기 막바지의 활약을 이어갈 수 있을 것이다. 타선의 상승세와 함께 후반 강세까지 보여주며 상대를 최하위로 끌어내릴 채비를 할 것으로 보인다. 언더와 함께 키움의 승과 핸승을 추천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불법적으로 이용시 제재가 가해질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스누피는 책임이 없습니다.
스누피의 모든 게시물은 회원이 직접 게재한 것이며, 해당 게시물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 또는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Snoopy All Rights Reserved.